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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적화-심플팁스

미루는 버릇을 없애고 할 일을 끝내는 현실적인 조언

by 심플팁스 2023. 3. 3.

소개

미루는 것은 우리가 꼭 해결해야 할 일들에 영향을 미치고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는 흔한 문제입니다. 미루는 버릇을 없애려면 물론 노력해야 하지만 그전에 올바른 기술과 사고방식을 알면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람들이 왜 미루는지에 대해 논의하고 미루는 것을 극복하고 일을 끝낼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.

 

왜 사람들은 미루는가?

미루는 것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, 동기 부여의 부족, 완벽주의, 불안 또는 압도를 포함한 다양한 이유에서 비롯될 수 있다. 때때로,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그 일이 너무 벅차 보이기 때문에 미루기도 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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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루는 것을 극복하는 방법

 

분석 

작업이 부담스러울 때는 작업을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단계로 세분화해 보십시오. 이는 작업을 덜 위협적으로 만들고 완료를 향한 추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 

마감 시간 설정

어떤 일에 대한 마감일을 만드는 것은 정신을 집중시키고 미루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 현실적인 마감일을 설정하고 마감일까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작성합니다.

 

방해 요소 제거

소셜 미디어, 이메일, 그리고 전화 알림과 같은 산만함은 집중을 방해하고 미루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. 알림을 끄거나 조용한 공간에서 작업하거나 웹 사이트 차단 앱을 사용하여 이러한 방해 요소를 제거해 보십시오.

 

책임 찾기

누군가가 당신에게 어떤 일을 완수하는 것에 대한 책임을 묻게 하는 것은 당신이 미루는 것을 극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. 친구, 동료 또는 코치가 되어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지원과 격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

Pomodoro

포모도로 기법은 5분간의 휴식 시간을 두고 25분 단위로 집중적으로 작업하는 시간 관리 방법이다. 이 기술은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여러분의 집중력을 향상하고 일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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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업을 수행하기 쉽게 더 잘게 쪼개기 

수행해야 할 일이 너무 버겁게 느껴져 시작을 못 하는 경우 이 일의 각 과정을 될 수 있는 한 작게 나누어서 한번에 하나씩 해결해 나가 보세요. 마음의 부담도 덜어지고 일의 시작을 더 쉽게 만듭니다.

 

자신에게 보상하기

할 일을 마쳤을 때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주거나 자신의 성취를 인정하기 위해 긍정적인 자신과의 대화를 사용하세요. 이는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켜 다음에 일을 처리할 때도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.

 

 

결론

미루는 것은 고치기 어려운 습관이 될 수 있지만, 올바른 전략으로, 그것을 극복하고 일을 해내는 것이 가능하다. 업무를 세분화하고 마감일을 설정하며 산만함을 제거하고 책임감을 찾고 포모도로 기법과 같은 시간 관리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. 완벽함보다 진보가 더 중요하며, 작은 단계를 꾸준히 밟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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